The Basic Principles Of 상위노출

서 뿌리로 겨울을 나며 햇빛이 없어도 스스로 광합성을 하여 양분을 만들어 낸다. ③ 분포-동두천시 생연동, 상패동, 안흥동 ④ 용도-식용, 약용

꽃이삭이 강아지 꼬리를 닮아 ‘강아지풀’이라고 하며, 바닷가에서 자라는 것은 ‘갯 강아지풀’, 황금색을 띠면 ‘금강아지풀’이라고 한다. ③ 분포-동두천 들녘 ④ 용도-소나 토끼 등의 사료용

③ 분포-동두천시 상패동 ④ 용도-어린 순을 나물로 먹으며, 민간에서는 요통에 약으로 쓴다.

그런데 어느 시대부터 시작되었는 지는 알 수 없고 제문도 누가 지었는지 알 수 없다. 추측으로 이곳에 사람이 정착한 이후 산신제가 시행되었으리라 짐작할 뿐이다.

이 산 정상에는 천호(天湖)가 있었다고 『동국여지승람』에 적혀 있다. 조선 시대의 명필 봉래(峯萊) 양사언(楊士彦)이 자주 올랐다고 전하며 산세 또한 아름답다.

이곳은 마을과 사찰의 완충지대로 민가의 텃밭 등으로 사용되고 있다. 전체적으로 완만한 산사면으로 대지는 서향하고 있는데 시멘트포장이 된 소로 주변의 경작지에서 분청사기편과 질그릇편이

고려시대 말기의 것으로 추정되는 석불좌상(石佛坐像)으로, 일설에는 이곳이 조선 조에 폐사된 대찰 회암사의 아홉 암자 중 한 암자가 있던 곳이라고 전하고 있다. 마을 지명이 more info 탑동으로 유래된 것도 바로 이곳에 탑과 석불이 상당수 자리

송라리(松羅里), 생골리(生骨里), 보안리(保安里), 안흥리(安興里), 하봉암리(下鳳岩里), 동막동(東幕洞), 내동리(內洞里), 연동리(淵洞里), 창동리(倉洞里), 걸산리(傑山里), 황매동(黃梅洞), 가정자리(柯亭子里), 행단리(杏丹里), 지동리(紙洞里), 동두천리(東豆川里), 하봉암동(下鳳岩洞), 유산리(杻山里), 광암리(廣岩里)

③ 분포-동두천시 광암동 ④ 용도-식용, 공업용, 관상용, 꽃과 열매는 지혈·골정 등에 약재로 사용한다.

기원 전후 동두천 지역의 신분고국 대방과 싸워 태수 왕준을 죽임 기원 전후

지는 홍수의 위험이 없는 곳이다. 그러나 토질이 척박하여 지금은 콩 등이 심어져 있다. 유물은 경작을 위해 돌을 골라 놓은 곳 사이에서 수습되는데 산포 밀도는 매우 낮은 편이다.

이러한 지역의 위치는 자연환경, 문화, 역사 등 주민의 생활에 직간접적으로 다양한 영향을 준다.

넓지만 밀도는 그리 높은 편은 아니다. 유 물의 오랜 경작으로 인해 유물이 잘게 부서 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유물이나 유적의 성격 또한 밝히기 어렵다.

종이골은 행단제가 열리는 사당골 너머 에 위치하는데, 옛날에 닥나무를 많이 재배하여 종이를 생산하였기에 붙여진 지명이다. 일제 강점기에는 공동작업반 조직인 진흥회의 명칭을 화성진흥회라고 부르면서 잠시 화성마을로 고쳐 부르기도 하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